[Mn 신곡] 뉴이스트, 15일 데뷔 7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노래 제목' 발매

기자 2019-03-15 11:22:54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뉴이스트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을 공개, 흥미를 끈다.

'노래 제목'은 뉴이스트가 지난 2016년 8월 발매한 다섯번째 미니 앨범 'CANVAS'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멤버들이 오래전부터 아껴둔 노래를 3월 15일 데뷔 7주년을 맞아 공개하는 것이다.

특히 신곡 '노래 제목'은 미디움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긴 시간 동안 옆을 지켜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사에 담았으며,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웅장함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한층 성숙해지고 폭넓어진 뉴이스트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깊이감을 선사하는 곡이다.

또한 뉴이스트의 이번 신곡은 멤버 전체가 지난 7년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소중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 오롯이 자신들만의 이야기로 진정성을 더했으며 감사한 마음을 담은 손편지 같은 노래를 완성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뉴이스트는 작사, 작곡 면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가감없이 보이고 있다. 여기에 팬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아 더욱 팬들에게 애틋함을 선사한다. 오랜시간 활동한 뉴이스트와 팬들은 Mnet '프로듀스101' 출연 후 더욱 돈독해졌다.

뉴이스트는 '프로듀스101' 출연 후 흩어져야했다. 인기를 모았지만, 뉴이스트는 변함이 없었다. 항상 방송에서 "우리는 함께다" "어서 팬들을 우리로 만나고 싶다"는 의지를 강력하게 어필한 바 있다. 하지만 이제 완전체로 뭉치며 정말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됐다. 앞으로 뉴이스트가 정말 자신들의 색깔을 보여줄 일만 남았다.

앞서 뉴이스트는 색다른 사전 프로모션으로 신곡 '노래 제목' 가사의 일부를 공개, 애정이 듬뿍 담긴 가사로 감성을 자극했다.

지금까지 공개된 가사를 어떻게 뉴이스트의 색깔로 녹여냈을지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5명 완전체를 암시하는 듯한 온라인 커버 이미지 역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뉴이스트가 데뷔 7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은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으며, 멤버 모두가 오랜 시간 동안 받은 사랑에 진심 어린 감사를 직접 표현한 신곡은 완전체의 귀환을 기다린 음악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