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일반
강타, 日 팬미팅 성황리 개최! '레전드 한류 스타'의 남다른 팬사랑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강타가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레전드 한류 스타'다운 인기를 과시했다.

강타는 지난 24일 오후 2시와 5시, 일본 도쿄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Club eX에서 'Blooming Day(블루밍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0년 이후 9년 만에 열린 강타의 일본 단독 팬미팅인 만큼 2회 모두 매진을 기록해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강타는 이번 팬미팅에서 일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나카시마 미카의 '桜色舞うころ(사쿠라이로 마우코로/연분홍빛 춤출 무렵)'를 선보임은 물론 첫 미니앨범 수록곡 '사랑이 오네요 (Love is Coming)'의 가사 일부를 일본어로 번안해 선사, 팬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오! 그대를 (Falling In Love)', 'Propose(프로포즈)', 'Happy Happy(해피 해피)' 등 한국 발표곡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들려줬다.

더불어 가수, 프로듀서, 배우 등 그간의 다채로운 활약상을 영상으로 되돌아보며 활동 에피소드를 전했으며, 일본 유명 댄스곡을 즉석에서 커버하면 관객들이 곡명을 맞추는 게임, 한 단어로 여러 감정을 표현하는 즉흥 연기 대결, 객석으로 직접 찾아가는 Q&A, 소원 이뤄주기 등 팬들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코너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보여줬다.

또한 강타는 공연을 마무리한 후 참석자 전원과 깜짝 하이터치 이벤트도 진행, 남다른 팬사랑을 입증해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팬들은 공연 내내 강타의 이름을 연호하고 열정적인 호응을 보냈으며, '♥보고싶었어♥ KANGTA 27'이라는 문구의 플래카드 이벤트를 펼쳐 강타를 더욱 감동케 했다.

김새롬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새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