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일반
[Mn 공식] 가은, 플레디스와 전속 계약 종료 "팬들과 자주 만날 것 약속"
사진=Mnet

그룹 애프터스쿨 가은이 플레디스와 이별한다. 이에 가은은 소속사 공식입장 발표가 이어진 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더했다.

가은은 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먼저 “계약 종료 소식을 듣고 속상하실 팬 분들에게 더 많은 무대로 함께 해드리지 못하고 끝을 맺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애프터스쿨 가은으로 데뷔해 팬 분들과 함께한 시간은 꿈같은, 행복한 시간들이었다”라며 “그 시간을 함께한 사람들이 좋은 우리 멤버 언니들이었다는 것에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또 가은은 소속사 대표,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 이가은으로서 팬들과 함께 만날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오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019년 7월 6일을 끝으로 가은과 당사의 전속 계약이 만료, 매니지먼트 업무가 종료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가은은 지난 2012년 그룹 애프터스쿨에 합류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후 2018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지만, 최종 멤버에는 합류하지 못했다. 

이후 가은은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 솔로 출격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지만, 결국 플레디스와 계약을 만료, 추후를 준비한다.

사진=가은 SNS

이하 가은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가은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어떤 말씀부터 드려야 좋을지.. 지금까지 느껴온 감사함과 죄송함을 제가 다 전해드릴 수 있을지..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편지인 것 같습니다.

우선 계약 종료 소식을 듣고 속상하실 팬분들께 더 많은 무대로 함께 해드리지 못하고 끝을 맺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늘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애프터스쿨 가은으로 데뷔해 팬 분들과 함께한 시간은 정말 꿈같은.. 행복한 시간들이었어요.

그 시간을 함께하는 사람들이 너무 좋은 우리 멤버언니들이었다는 것에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를 애프터스쿨 가은으로 살 수 있게 해주신 한성수 대표님과 모든 플레디스 식구분들! 아껴주시고 보살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 안고 늘 열심히 할게요!

이제는 애프터스쿨 가은이 아닌, 이가은으로 팬 여러분과 만나게 되겠지만, 지금까지의 시간들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보내주신 큰 마음에 늘 감사하며 앞으로도 여러분과 더 많이 만나기 위해 노력할게요!! 더 나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애쓸게요! 더 좋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해주세요..♥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가은 올림-

박동수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