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일반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ARMY) 상시 모집!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공식 팬클럽인 아미(ARMY)를 상시 모집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5일 공식 팬 커뮤니티와 팬 카페,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 멤버십 모집 안내를 공지했다.

이번 멤버십은 매년 일정 기간에만 가입할 수 있었던 기수제 방식에서 벗어나 언제든 팬클럽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시 회원을 모집하는 방식으로 변경됐다.

아미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이메일 ID로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 커뮤니티인 'BTS 위버스(Weverse)'에 가입하고, 공식 MD 스토어 '위플리(Weply)'에서 팬클럽 멤버십 상품을 구매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또한, 위플리 상품 구매 시 등록한 이름과 신분증의 이름이 동일해야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 국적의 내국인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주민센터에서 발급하는 청소년증, 외국인은 여권, 외국인 등록증으로만 신분증이 인정된다.

팬클럽 회원에게는 회원 모바일 카드와 멤버십 키트는 물론 방탄소년단 국내 공연 선예매 및 추첨제 혜택, 공개 방송 참여 기회 제공, 팬클럽 한정 독점 콘텐츠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 커뮤니티와 팬 카페와 위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새롬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새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