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 공식] 한지혜, MBC 주말 안방극장 컴백! '시청률 퀸'의 귀환

기자 2019-07-19 15:50:59
사진=어썸이엔티 제공

'시청률 퀸' 배우 한지혜가 MBC 주말 안방극장 컴백 소식을 전했다.

19일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한지혜가 MBC 새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을 통해 약 1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올 예정이다"고 밝혔다.

그동안 한지혜는 MBC 드라마 '메이퀸', '금 나와라 뚝딱', '전설의 마녀' 등에 출연해 MBC 주말드라마의 황금기를 이끈 주역이다.

또한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를 통해 최고 시청률 36.9%를 경신하며 다시 한번 '시청률 퀸'다운 자신의 진가를 증명했다.

이처럼 '시청률 퀸' 한지혜가 선택한 MBC 새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의 인생 되찾기를 다룬 작품으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릴 예정이다.

극 중 한지혜는 은동주 역으로 분해, 어려운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밝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무한긍정주의자로 변신한다. 주변을 사랑으로 따뜻하게 보듬는 '인간 등불'의 매력으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자신의 미스터리한 과거와 마주한 뒤 자신의 진짜 삶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지혜는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시도,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그간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 이어 이번에는 밝고 명랑한 21세기형 캔디의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황금정원'은 오는 20일 오후 9시 5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