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요·공연
슈퍼주니어 D&E, 'SKF 2019' 출연 확정! 인도네시아 흔든다
사진=SJ레이블 제공

슈퍼주니어 D&E가 인도네시아 팬들과 만난다.

슈퍼주니어 D&E는 오는 9월 28일 29일 이틀간 인도네시아 ICE(Indonesia Convention Exhibition)에서 열리는 'Super K-Pop Festival Indonesia 2019(이하 SKF 2019)'에 출격한다.

㈜엔케이물산과 PT Cana Global Media가 공동개최하는 이번 공연에서 슈퍼주니어 D&E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인도네시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D&E는 4월 14일 미니 3집 앨범 ‘DANGER’를 공개, 강렬한 댄스곡부터 트랩 힙합곡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선보이며 국내외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4월 13일과 14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태국 방콕, 대만, 홍콩 등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종료하는 등 해외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12일, 슈퍼주니어로서 아시아 가수 중 처음으로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단독으로 공연을 개최하여 4천여명의 관객들과 호흡하였으며, 다음날인 13일에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주요 축제인 ‘제다 시즌 페스티벌’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현지 언론에서는 매진을 기록한 단독 공연은 마치 음악적 걸작과도 같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슈퍼주니어 D&E가 선보일 완성도 높은 무대에 인도네시아 현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박동수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