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요·공연
강다니엘, 타이틀곡 ‘뭐해’ 안무 영상 기습 공개 '빛나는 그루브'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타이틀곡 ‘뭐해’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8월 1일 자정 무렵 강다니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의 타이틀곡 ‘뭐해’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흑백으로 무드를 더해 완성된 이번 안무 연습 영상은 강다니엘 특유의 그루브를 담아내기에 충분했다. 특히 지난 7월 25일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이후 풀 안무가 담긴 안무 영상을 최초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지난 7월 28일 강다니엘은 네이버 생중계 채널 ‘V live’를 통해 이번 타이틀곡 ‘뭐해’의 후렴구와 간주 부분의 안무를 가르쳐주는 댄스 강좌를 진행했다. 짧은 생중계 만으로도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으며, 풀 안무 영상에 대한 갈증이 증폭되었다. 강다니엘은 팬들이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고자 기습적으로 안무 영상을 공개한 것.

마치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의 동작인 듯 부드럽게 이어지는 몸짓과 강다니엘만의 감각적인 그루브는 영상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어 클라이맥스 부분에서는 영상이 시작될 때부터 착용하고 있던 모자를 살짝 벗고 얼굴을 공개, 해사한 미소와 함께 양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후 팬들을 만나기 위해 전국 각지를 돌고있다. 앞으로 그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박동수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