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요·공연
신예 파나틱스, 6人6色 매력 담은 데뷔곡 '선데이' 두번째 MV 티저 공개
사진=에프이엔티 제공

신인 걸그룹 파나틱스가 6명 각각의 매력을 담은 데뷔곡 'SUNDAY'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에프이엔티는 2일 0시 공식 SNS에 파나틱스 데뷔 앨범 'THE SIX'의 타이틀곡 'SUNDAY'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파나틱스는 청량한 배경 아래서 상큼함을 뽐내고 있다. 여름 분위기를 즐기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SUNDAY'의 멜로디가 새롭게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파나틱스의 'SUNDAY'는 매일이 일요일이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시원한 분위기가 가득한 트로피컬 사운드로 올 여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에프이엔티는 "파나틱스와 함께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파나틱스가 보여줄 새로운 이야기 'SUNDAY'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나틱스는 Mnet '프로듀스48',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 그리고 뷰티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린 도아를 필두로 윤혜, 도이, 채린, 그리고 해외 멤버 시카와 지아이까지 6인조로 구성됐다.

파나틱스는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데뷔 앨범 'THE SIX'를 발표한다.

박동수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