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일반
[Mn 공식] TS엔터테인먼트VS전효성, 전속계약 분쟁 관련 전혀 다른 입장차
사진=전현유 기자

TS엔터테인먼트 측과 전효성이 전속계약 분쟁과 관련해 서로 다른 입장차를 보이고 있다.

14일 전효성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예현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지난 2017년 9월부터 계속됐던 전효성과 TS엔터테인먼트 사이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사건과 관련해 양측 간 전속계약 효력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화해권고결정을 내렸다"며 "이에 양측 모두 화해권고결정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효성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소송 관련한 법원의 화해권고결정은 양측 모두 전속계약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상호 확인한 상황으로 계약 해지와 관련한 귀책사유는 별소를 통해 진행하라는 내용이다"고 말했다.

이어 "전효성이 1심에서 주장한 항목 중 '정산자료 미제공' 부분만 인용됐고 나머지 '정산금 미지급, 매니지먼트 권한 제 3자양도, 사전설명 의무위반, 매니지먼트 의무 불이행'은 모두 기각 됐고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고 설명했다.

TS엔터테인먼트 측은 계약해지가 이루어지기까지의 귀책사유에 대한 책임을 묻는 별도의 소송을 진행할 계획이며, 전효성 측이 주장한 허위 사실에 대해서도 강력한 책임을 물을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전효성 측은 2년 가까이 힘겹게 지속됐던 전효성의 전속계약 분쟁이 모두 종결됐으며, 전효성의 새로운 활동에 응원과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김새롬 기자  ent@mainnews.kr

<저작권자 © 메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새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