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로 새롭게 써내려갈 한해

기자 2019-01-07 12:54:59
사진=스타이엔티 제공

가수 은가은이 올겨울을 감성으로 물들일 발라드 신곡과 함께 돌아왔다. 폭풍 성량을 자랑하는 그가 애틋한 감성으로 리스너를 저격할까.

은가은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4월 발매한 자작곡 ‘봄봄봄’ 이후 은가은이 약 9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담은 슬픈 발라드곡이다.

은가은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이 곡은 감미로운 피아노와 어우러지는 웅장한 스케일의 사운드, 한 편의 시처럼 감수성 가득한 가사가 만나 애절함을 한층 더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또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겨울의 아름다운 전경을 담은 영상미와 은가은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지속적으로 남다른 보이스와 역량을 드러낸 은가은. 하지만 적절한 타이밍과 곡을 만나지 못한 탓일까. 좀처럼 '히트 가수' 반열에는 오르지 못했다. 하지만 이번 신곡의 티저만으로 강렬함을 선사, 올해 그에게도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