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태원 파티 참석했나? 대답은 'NO'...청담동서 선물만 전달

기자 2020-05-20 21:37:59
사진=이민정 SNS

배우 이민정이 '생활 속 거리두기' 기간을 무시하고 이태원에서 지인과 생일파티를 즐겼다는 보도를 반박했다.

20일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민정은 친한 지인의 생일 초대 모임 장소인 청담동 브런치 카페에 들려 선물을 전달하고 인사를 나눈 뒤 기념사진을 찍은 후 바로 장소를 나왔다"고 전했다. 이어 "기사로 알려진 것처럼 '이태원 파티'에 참석해 시간을 보냈다는 내용은 잘못된 보도"라고 강한 어조로 표현했다.

이어 "친한 지인의 초대였기에 축하의 뜻은 전하는 게 맞겠다 싶어 선물을 전달을 위해 잠시 들린 것이었지만, 이 또한 자제했어야 했다는 생각하고 있다"라고 반성하는 모습도 보인 바 있다.

이날 여러 매체에서는 이태원 클럽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이후인 지난 9일 패션계 유명인사로 알려진 A씨의 생일 파티에 이민정을 비롯해 이주연, 김희정, 티아라 효민, 임블리 대표 임지현,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 등 유명인들이 참여했다고 보도했다.

아래는 이민정 측 입장의 전문이다.

우선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알려진 내용에 왜곡된 부분이 있어 이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민정 배우는 친한 지인의 생일 초대에 모임 장소인 청담동 브런치 카페에 들려 선물을 전달하고 인사를 나눈 뒤 기념 사진을 찍은 후 바로 장소를 나왔습니다.

기사로 알려진 것처럼 '이태원 파티' 에 참석해 시간을 보냈다는 내용은 잘못된 보도입니다.

모든 국민이 한 마음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고, 이민정 배우 또한 드라마 촬영에 임하고 있고, 한 아이의 엄마이기에 사람 많은 곳이나 행사에 참석을 자제해 왔습니다.

친한 지인의 초대였기에 축하의 뜻은 전하는게 맞겠다 싶어 선물을 전달을 위해 잠시 들린 것이었지만, 이 또한 자제했어야 했다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번 일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행동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