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오늘 정규 8집 ‘Kiss My Lips’ 음원-MV-TV광고 모두 공개 ’보아데이‘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5-11 11:31:07
정규 8집으로 컴백하는 가수 보아가 TV CF로 대규모 컴백 프로모션을 펼친다.

보아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SBS, MBC, KBS 지상파 Mnet, tvN 등 케이블을 통해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의 TV CF를 방영할 예정이다.

또한 보아는 오늘 자정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8집 앨범 ‘Kiss My Lips’의 전곡 음원도 오픈한다. 8집 앨범에는 보아 본인이 직접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음은 물론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 등 최정상급 작곡가들과 협업한 12곡이 담겨있다.

타이틀 곡 ‘Kiss My Lips’는 독특한 신디 사이저의 리프와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니멀한 팝 곡으로, 중저음을 강조한 보아의 섹시한 보컬이 곡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선공개곡 ‘후아유(Who Are You)’, 에디킴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달콤한 분위기의 ‘더블 잭(Double Jack)’ 역시 듣는 재미를 더한다.

더불어 바쁜 일상 속에서 자유를 찾아 일탈해보자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인 ‘스매쉬(Smash)’, 믿었던 사랑에 대한 배신감을 담은 유러피언 팝 스타일 트랙 ‘쉐터드(Shattered)’, 상대방의 여우 같은 첫인상을 경계했지만 알아갈수록 그 매력에 빠지게 되었다는 내용의 ‘폭스(Fox)’도 눈길을 끈다.

게다가 ‘홈(Home)’은 마치 집처럼 가장 편하면서도 마음을 기대 쉴 수 있는 사람이 되어주겠다는 내용을 담은 감성적인 R&B 트랙이며, 미스터리한 느낌의 탱고 스타일 곡 ‘클락워크(Clockwork)’, 어쿠스틱 기타와 보컬만의 미니멀한 구성으로 이별 직전의 이야기를 덤덤하게 전하는 ‘러브앤드헤이트(Love and Hate)’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시원한 스트링 라인이 특징인 ‘그린 라이트(Green Light)’, 리얼한 오케스트레이션이 선사하는 웅장함과 쓸쓸함, 공허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발라드 ‘헬로(Hello)’, 청량한 보컬 음색과 웅장한 킥 드럼이 인상적인 어반 장르 곡 ‘블라(Blah)’ 등 다양한 장르의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와 함께 보아는 오늘 밤,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권순욱 감독이 연출한 타이틀 곡 ‘Kiss My Lips’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이른바 '보아 데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보아는 오는 1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으로 컴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