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빙빙빙' 뮤직비디오 공개..로봇 군단과 '유격 댄스'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4-08-21 14:00:48
그룹 제이제이씨씨(JJCC) 타이틀곡 '빙빙빙'의 블록버스터 급 뮤직비디오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이제이씨씨는 지난 8월 19일 첫번째 미니앨범 티저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빙빙빙'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선율과 함께 태권도와 아크로바틱이 접목된 제이제이씨씨 다섯 멤버들의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몸짓이 인상적이다.

또한 거친 비트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감각적인 배경과 함께 수백 개에 달하는 로봇 군단이 멤버들과 함께 강도 높은 유격 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총 4억여 원의 제작비가 쓰인 제이제이씨씨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태왕사신기', 영화 '해운대', '7광구' 등 굵직굵직한 작품들의 CG를 담당한 모팩스튜디오(대표 장성호)가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막대한 제작비를 감수하며 두 차례에 걸쳐 촬영을 진행한 데에는 최고의 퀄리티를 이끌어내기 위함이었다는 후문이다.

세계적인 태권 퍼포먼스팀 K타이거즈 300명을 총동원해 촬영을 마쳤지만 완성도에 문제가 발생해, 로봇 군단 K타이거즈를 동원해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모팩스튜디오 관계자는 "JJCC 멤버들의 강인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표현하기위해 초고속 카메라를 다각도로 활용,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며 "모션켭쳐를 통한 로봇퍼포먼스와 강렬한 비트가 느껴지는 배경묘사 등 CG작업을 통해 곡이 지닌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제이씨는 빠른 시일 내에 컴백 무대를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