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22. 갈림길 카드

기자 2019-03-18 15:09:16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돼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해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했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했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22. 갈림길

레노먼드에서 갈림길은 어느 한쪽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임을 암시합니다. 질문자는 어떤 길로 가는 것이 좋은지 다각도로 생각을 하고 있거나 선택을 주저하고 있는 모습 또는 우유부단함을 나타냅니다. 숫자적으로 두 가지를 암시하며 어떤 특정의 카드와 페어링을 하면 두 가지 이상으로 복수형으로 변환됩니다.  예)갈림길+배 = 여러 개의 여행, 많은 여행, 다구간여행

▲키워드
지연, 방해물, 문제, 적, 막다른, 거리감이 있는, 완고한, 고집스러운, 산, 차가움, 인정머리 없는

▲다른 카드와의 조합 예
갈림길 + 클로버: 운 좋은 결정, 탈출
갈림길 + 배: 여러 군데 여행, 자동차 여행
갈림길 + 집: 여러 채의 집/부동산, 집에 대한 결정, 거취에 대한 결정
갈림길 + 나무: 건강을 위한 결정, 종교적인, 정신적인 결정
갈림길 + 구름: 잃어버린, 분실, 매우 혼란스러운
갈림길 + 뱀: 나쁜, 그릇된 결정, 골칫거리의, 고질적인 악습
갈림길 + 관: 부정적인 결정, 어이없는 결정
갈림길 + 부케: 여러 개의 선물들, 긍정적인 결정
갈림길 + 낫: 길에서 난 사고, 최종 결정
갈림길 + 채찍: 여러 명의 파트너들, 이미 결정이 난 것에 대한 갈등
 
▲사랑에서의 운세
갈림길은 사랑에서 믿음이 없는, 한 사람에게만 헌신적이지 않고 다자연애, 다중연애, 양다리, 어장관리 등을 나타냅니다. 연애 중이라면 헤어짐을 고민하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여러 군데에서 일자리 제안/러브콜을 받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책임감이 증가하거나, 투잡, 쓰리잡을 하고 있는 것을 보입니다. 길과 관련 업종으로는 운전수, 또는 심판, 중재인을 나타냅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혈액순환을 나타내며, 이중 진단을 받거나 다른 병원에 가서 다른 소견을 받아 보는 것을 추천하는 카드입니다.

▲시간적 의미
2일, 2주, 2개월, 매달 22일을 나타내며 산과 릴리 카드와 함께 있다면 2년을 나타내며, 닻 카드와 함께 라면 2년 이상의 시간을 나타냅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