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전국 친환경 자랑’ 송으로 친환경 실천에 앞장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23-07-27 01:53:16

[메인뉴스 홍진호 기자] 최근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신영이 ‘전국 친환경 자랑’ 송을 공개했다.
김신영이 환경 공익 광고를 통해 사람들에게 환경을 아껴야 하는, 아끼기 위한 목소리를 강력하게 낸 것이다.

김신영은 “페트병 라벨 떼서 버려주라, 빈 캔은 꼭 꾸겨서 버려주라, 주라, 주라 환경 생각해주라”라고 음악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떼라, 떼라 박스 테이프 떼주라, 분리수거 잊지는 말아주라 환경, 환경 친환경 하자”라고 중독성 강한 노래를 불렀다.

노래가 끝이 난 후 김신영은 “우리 모두 에코, 에코하게 친환경 실천합시다”라고 환경의 중요성을 어필했다.

이처럼 김신영이 전한 약 30초 남짓의 노래 가사에는 매우 중요한 사실들이 담겨있다. 우리가 알고있지만, 평소에 100% 실천하지 않았던 내용들이 담겨있기 때문이다.

페트병 등을 사용한 후에는 라벨을 제거해야 하고 꼭 이물질 등을 제거하고 분리수거 해야 한다. 빈 캔 또한 버릴 때는 꼭 꾸겨서 납작하게 버리는 것이 맞다. 더불어 택배를 이용할 때 많이 사용하는 박스 테이프 역시 운송장 번호 등과 함께 꼭 떼서 버려야 한다.

무엇보다 올바른 분리수거를 통해 지구 환경에 도움을 줘야 할 것이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공익 광고, 흥미로워서 재미있네요” “저도 분리수거 꼭 실천할게요” “다른 것들은 알고 있었는데 캔은 구겨서 버려야 한다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 “중독성 있어서 많이 따라 부르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제발 분리수거 잘 합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김신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