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프로보' S/S 트랜드 세미나 개최, 성공 '특급 기밀' 공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4-13 11:21:07
세계 최대 미용 프랜차이즈 '프랑크프로보'의 성공비결을 배울 기회가 다가왔다.

그룹 ㈜뷰쎄(대표이사 신용진)는 오는 23일 코엑스 헬스&뷰티위크 이벤트홀에서 프랑크프로보 S/S 트랜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S/S 트랜드 세미나는 세계적인 헤어 살롱 프랜차이즈 프랑크프로보가 성공할 수 있었던 특급 기밀을 공개한다.

뷰쎄 신용진 대표는 이에 대해 “불황의 여파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용계와 상생 차원에서 추진하는 세미나”라고 전했다.

특급 기밀을 공개하는 것이 부담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신 대표는 “전혀 부담이 없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뷰쎄의 성장에는 많은 미용인의 격려와 지원이 있었다. 이제 그 성공을 나누어 우리 미용계가 선진화 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진심으로 소망한다”고 말했다.

프랑크프로보 코리아는 짧은 시간에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요소를 선진기법이 적용된 ‘트랜드’라고 밝혔다.

일반적인 유럽 브랜드들의 스타일은 유럽인에게만 어울리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프랑크프로보의 스타일은 정형화되지 않아 전세계적으로 쉽게 퍼져나갈 수 있었다. 트랜드를 적용하되 각각의 두상과 얼굴형에 맞추는 ‘개별화’라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이다.

또한 트랜드 세미나에 앞서 신 대표는 ‘부활, 성공의 시작(부제: 경쟁자가 알면 안 되는 특급비밀)’이란 제목으로 강연을 열고 뷰쎄가 성공할 수 있었던 핵심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 대표의 노하우가 공개되는 이번 세미나에 많은 미용인들이 참가해 성공을 향한 도약의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만 주어지는 이번 세미나는 사전예약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