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뷰쎄콘테스트’ 관객 참여 미용대회로 성장, 다채로운 볼거리 마련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11-03 14:48:20
오는 11월 15일 ‘2016 뷰쎄콘테스트’가 열린다.

이는 헤어 살롱 브랜드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의 본사 ㈜뷰쎄(대표이사:신용진)가
주최하는 브랜드 헤어축제이자 미용대회로 올해 12회를 맞이했다.

‘2016 뷰쎄콘테스트’에는 트렌드 모델컷, 자유형 위그컷, 업스타일, 호일워크, 와인딩 종목 외 미용실 전 지점의 헤어디자이너와 인턴이 모두 참여 가능한 포토 종목이 추가 되었으며, 해당 종목은 출품작을 본사에 사전 접수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대회 당일 출품작의 사진을 배치해 현장 관객 심사를 최종 심사 결과에 추가할 예정이며, 심사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1부와 2부로 구성된 뷰쎄콘테스트는 MC김생민의 사회로 진행되며 2부에는 가수 자이언티의 축하공연을 포함,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시상식이 펼쳐질 전망이다.

매년 미용계의 권위 있는 교수, 아티스트, 전문강사들을 초청해 공정하고 신뢰도 있는 심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콘테스트 수상자에게는 트로피 외 프랑스, 일본 등 해외연수의 특전이 지원 된다.

특히 올해는 로레알과 시세이도 협력사가 참여, 시상 시 특별상이 추가로 제공되는 등 대회의 권위와 위상이 더욱 높아졌으며, 이에 종전의 최다 출전자수를 경신한 450 여명이 출전할 계획이다.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신용진대표는 “소속 헤어디자이너 및 인턴들의 도전의식과 목표를 존중하는 것이야 말로 미용실 성장을 위한 지름길이라 생각한다”며, “뷰쎄콘테스트가 이들 개개인의 자질을 향상시키고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제공할 계획임을 밝혔다.

본 미용대회는 강서구 공항대로 376 KBS 아레나에서 펼쳐지며, 사전신청 시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홍정표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