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1. 기수 카드

기자 2018-12-13 17:11:19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의 하나로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되어 있습니다. 레노먼드는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하여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하였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1세 등 혁명을 주도하였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하였습니다.

 

1. 기수

#뉴스 #메시지 #활발한 남성 또는 어린 남자 #새로운 남성의 등장 #움직임-들어오고 나가고 #단기 방문자 #정교하지 않은 #말 #스포츠 #빠른  교통 수단 #운동신경 #스타일이 좋은 사람 #매력적인

 

말은 아주 오랫동안 이동의 수단 중에 하나였으며, 기수는 말을 타고 이동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전달이라는 것은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의 하나로서 “기수” 카드가 가지고 있는 가장 핵심적인 의미입니다. 현재에는 빠른 교통수단으로는 자동차, 비행기가 있지만 당시 사람이 다룰 수 있는 이동 동물에서 말이 가장 빠르고 훈련시킬 수 있는 동물이었으며 속도감을 나타냅니다.

“기수”가 가지고 오는 소식이 좋은 소식이건 나쁜 소식이든 상관없이, 가까운 사람 또는 가까운 거리에서 오는 소식을 나타냅니다.

-사랑에서의 운세
“기수”는 새로운 인연, 새로운 만남, 새로운 남자/여자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기수”는 조심해야 하는 인연으로, 잠깐의 인연이 될 수도 있고 보통 장기적인 연애를 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그리고 변덕, 양면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 사람의 말 보다는 행동으로 판단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커리어에서 “기수”는 꽤 긍정적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소식을 곧 듣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움직임을 나타내는 “기수”는 다리, 무릎, 발, 그리고 관절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운동이 필요하거나 또는 건강 관련된 소식을 듣게 되는 카드입니다.

-시간적 의미
“기수”의 상징 숫자는 1로써, 1일, 1주일, 한달, 또는 1월을 나타냅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