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6. 구름 카드

기자 2019-01-18 13:38:23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되어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하여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하였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하였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6. 구름
구름이 전달하는 메세지는 혼동, 불확실함, 복잡한 심경, 슬픔을 나타냅니다. 또는 가고자 하는 인생의 목표나 방향성이 불분명한 것을 나타냅니다.

구름카드가 나왔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상황에서 현실을 정확하게 바라보고 혹시 빠트린 것은 없는지 다시 주위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질문자가 생각하는 본인 인생에서 어떤 것이 중요한지 그리고 방향성을 확립하고 구체적인 방안을 세운다면 성공을 상징하는 해가 곧 보일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구름은 현재 경험하고 있는 불확실성이 잠시 동안이라는 것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키워드
헷갈림, 슬픔, 복잡함, 나쁜 날씨, 우울, 불확실, 불확실한 의견, 영리함

▲사랑에서의 운세
애정정선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권태기를 경험하고 있거나 애정에 관하여 불확실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어떤 결정을 내리길 기다리는 것을 상징합니다. 또는 헤어지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아직 확고한 결단이 내려지지 않은 상태이기 이기도 합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불안정적이며, 일용직, 계약직을 나타내며 앞으로 커리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혼돈스러운 상태를 나타냅니다. 또는 새로운 책임, 일을 맡았지만 본인의 적성과 직무가 맞지 않아 고민 중임을 나타냅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깊은 정신적 스트레스를 나타내며, 중독, 흡연자, 우울증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신체에서는 폐, 호흡기기관을 나타냅니다. 

▲시간적 의미
6일, 6주, 6개월, 6월을 나타내며 산 카드와 릴리 카드와 함께 있다면 6개월을 나타내며  닻과 함께 있으면 6년을 의미합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