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16. 별 카드

기자 2019-02-25 15:41:22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돼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하여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했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하였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16. 별

레노먼드에서 별은 매우 긍정적인 카드입니다. 이루고자 하는 소원과 꿈이 있다면 이를 성취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것을 나타내며 모든 일이 술술 풀릴 것을 암시하니 이보다 더 좋은 카드는 없을 것입니다.

별은 질문자의 평판을 나타내며 다른 사람들이 질문자를 어떤 시선으로 보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질문자가 인기인이나, 유명한, 저명한, 전문성을 감춘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영적인 능력이 뛰어남을 가끔 나타내기는 하지만 그런 경우는 매우 희박합니다.  

▲다른 카드와의 조합 예
별 + 기수: 원하던 뉴스가 옴, 기도를 열심히 하는 사람에게 종교적 응답, 유명한 방문자 
별 + 배: 기대한 여행의 출발, 행복한 여행
별 + 관: 중도하차, 그만둠, 포기
별 + 채찍: 유명한 운동선수, 만족스러운 토론
별 + 새: 성공적인 인터뷰, 좋은 대화
별 + 어린아이: 유명한 아이, 대단한 시작, 천재성이 있는 학생, 재능 있는 학생
별 + 여우: 헛된 희망, 승진

▲키워드
소원, 소망, 꿈, 유명세, 평판, 명성, 목표, 긍정적인,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영향력 있는,  직관력이 높은

▲사랑에서의 운세
새로운 신나고 멋진 상대를 곧 만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또는 애인이 유명하거나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만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조만간 유명세를 타거나 인정을 받거나, 성공적으로 일을 마침을 나타냅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승진의 운도 있습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건강이 호전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시간적 의미
밤 시간대를 나타냅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