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30. 백합 카드

기자 2019-04-19 17:15:59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돼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해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했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했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29. 백합

레노먼드에서 백합 카드는 어른스럽고, 성숙하며, 지혜로운, 나이든 사람을 상징하는데 특히 아버지나, 아버지와 같은, 후견인을 상징합니다. 경험이 풍부하고 자리 잡힌, 현명한, 은색 머리칼을 지닌 사람을 나타냅니다.

백합은 편하고 휴식을 갖는, 평화로움을 나타내며, 요양, 휴식여행, 스파, 등 편히 쉴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가지고 있던 문제는 해결되었음을 나타내며 이제는 휴식기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백합은 조상과 관련된 것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가보, 가훈, 조상의 보호 등을 상징합니다.

▲키워드
나이 많은 사람, 아버지 또는 후견인, 은퇴, 평화, 평화로움, 조용한, 잔잔한, 30세 이상의 남성, 인정받는, 자리잡은

▲다른 카드와의 조합 예
백합+ 기수: 새로운 시작, 인생에서 새로운 도약  
백합+ 클로버: 긍정적인 시간, 퇴직을 즐기는  
백합+ 나무: 노화 관련된 질병, 오랜 회복 기간   
백합+ 구름: 잃어버린, 분실, 망령 난, 노망이 든
백합+ 뱀: 분한, 억울한, 어려운 어른, 상대하기 까다로운 어른 
백합+ 채찍: 오래된 대립관계, 수동적인 공격성, 어려운 퇴직
백합+ 탑: 양로원, 노인복지관, 노인정  
백합+ 정원: 퇴직 파티, 어르신 그룹, 고위층 모임  
백합+ 산: 장기적으로 지연 상태, 요지부동, 움직임이 없음 
백합+ 여자:  성숙한 여자, 경험이 많은, 설립된

▲사랑에서의 운세
나이가 들거나, 성숙한, 조용한, 진정성 있는 사랑을 나타내며 현재의 사랑이 아니어도 나중의 먼 훗날의 사랑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직장내 또는 사업에서 확고히 자리가 잡혔음을 나타내며 한 직장에서 오랫동안 근무하여 연차수가 높다던 지 어떠한 일에 뚜렷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경험이 많은 사람을 나타내며 곧 은퇴하는 사람을 뜻하기도 합니다.
직업적으로 노인을 상대하는 일이나, 요양원, 스파, 목욕, 마사지 등 심신을 편안하게 하는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노인성 질환이나, 치매, 노안, 귀가 잘 안 들리거나, 나이 듦에 따른 근육통 등을 나타냅니다.
또한 휴식이 필요함을 나타내며 장기간 요양 또는 치료가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시간적 의미
겨울을 상징하며, 수 개월 이상 걸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