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점이 알려주는 36장 레노먼드 카드 이야기] 33. 열쇠 카드

기자 2019-04-29 17:55:09

레노먼드 카드는 우리가 아는 타로카드, 사주와 마찬가지로 미래를 예측하는 도구 중의 하나로써,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과 미래 예측에 더욱 특화돼 있습니다. 레노먼드는 18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난 마리 앙느 레노먼드 여사가 만들었으며, 그녀는 별자리, 꽃말, 색깔 심리, 트럼프카드 등의 상징성을 조합해 총 36장의 카드를 구성했습니다. 그녀의 레노먼드 카드의 점괘는 매우 높은 적중률을 보였고, 당시 유명인사인 나폴레옹, 조세핀,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더 1세 등 혁명을 주도했던 인사들의 미래를 예측했습니다.

33. 열쇠

레노먼드 카드 중에서 가장 긍정을 상징하는 카드입니다.  모든 비밀들을 풀어줄 수 있는 도구이자 해결점을 시사하며, 운명, 자유 등을 상징합니다. 질문에 대한 해답을 줄 수 있으며, 성공을 위한 열쇠를 상징합니다, 목표 달성을 하거나 소원이 성취함을 나타냅니다.

열쇠는 중요한 이벤트, 행사나 중요한 사람과의 만남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또한 영적인 능력을 나타내는 카드이기도 합니다. 달 카드의 경우 예감, 촉, 직감적 능력을 나타내지만 열쇠카드는 그보다 더 위의 단계인 정신적, 운명적 교감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인물카드와 열쇠카드가 함께 있다면 다른 사람보다 높은 영적인 능력이 있음을 나타내기도 하며 성공에 대한 힘이 강함을 암시합니다.

▲키워드
긍정, 성공, 특별한, 중요한, 의미 있는, 숙명적인, 업보, 운명, 관심을 집중, 정신적 교감, 영적인 교감

▲다른 카드와의 조합 예
열쇠 + 기수: 중요한 방문자, 대박 뉴스  
열쇠 + 클로버: 기막힌, 환상적인 기회   
열쇠 + 나무: 카르마, 종교적인, 통찰력  
열쇠 + 구름: 혼란, 혼동, 간섭, 참견   
열쇠 + 관: 종교적인, 정신적인 변화, 중대한, 특별한 결말
열쇠 + 부케: 대단한 행복한, 중요한 선물 
열쇠 + 정원: 종교적인, 정신적인 그룹, 중요한 이벤트 
열쇠 + 반지: 특별한 관계, 중요한 계약/협의
열쇠 + 책: 큰 비밀, 중요한 책  
열쇠 + 태양: 운명, 성공, 승리  
열쇠 + 달: 예언, 질문자의 직감을 믿음  

▲사랑에서의 운세
중요한 관계를 나타내면 소울/운명적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만약 애정전선에 문제가 있다면 모든 것이 해결될 것을 나타냅니다.

▲커리어에서의 운세
중요한 커리어, 중요한 개발, 발견을 나타내며 커리어에 대한 확신으로 본인이 원하는 대로 상황을 통제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건강에서의 운세
질병이 있다면 곧 회복될 것을 나타내며, 모든 것이 순조로울 것을 암시합니다.

▲시간적 의미
지금, 당장, 곧을 나타냅니다.

마돈나점
인스타그램: madonnajom
이메일: madonnajom@gmail.com